기사상세페이지

장흥군의회,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실시

기사입력 2024.04.25 13: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

    장흥군의회(의장 왕윤채)는 지난 4월 23일부터 24일까지 총 2일간 군 주요사업의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개선점 및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현장방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현장방문 첫날인 4월 23일에는 북부 농업기계 임대사업소와 농촌테마공원 조성사업장 등 6개 사업장을 방문하였으며, 둘째 날인 4월 24일에는 (옛)장흥교도소 문화예술복합공간 조성사업장 등 7개 사업장을 둘러보는 것으로 일정을 마무리했다.

    먼저 장흥군 부산면 등구정마을 민원현장을 방문한 의원들은 민원해소를 위한 집행부의 적극적인 노력을 독려하였으며, 장흥군 장평면 우산마을 수변공원에 파크골프장이 설치될 수 있도록 관계 부서 간 긴밀한 협력을 요청하였다.

    또한, 북부 농업기계임대사업소와 관련하여 이용객 편익증진을 위한 농기계 추가 구입 및 근무 인력 충원을 당부하였으며, 우드랜드 농촌테마공원 조성사업장에서는 관광객 유입을 위한 홍보 및 산책코스 개발 추진에 대한 노력을 강조하였다.

    특히, (옛)장흥교도소 문화예술복합공간 조성사업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간 활용계획 수립에 만전을 다하도록 요구하였으며, 노인복지관과 관련하여서는 어르신들을 위한 신규 프로그램 개발을 촉구하였다.

    왕윤채 의장은 “앞으로도 수시 현장방문을 통해 집행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군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